320x100

[열한 번째 독서]봄에 나는 없었다(아가사 크리스티)

Absent in the spring

아가사 크리스티작가의
추리소설의 굴레를 벗어버린 문학작품

 

 

“내가 완벽하게 만족하는 소설이자, 꼭 쓰고 싶었던 이야기다.
나는 이 소설을 수년 동안 구상했지만 삼일 만에 완성했고,
단어 하나 고치지 않고 그대로 출간했다.”_애거사 크리스티

 

후기

잡고 읽는데 한 일년걸린거같은데ㅋㅋㅋ
한번읽기 시작하니깐 술술 읽힌다.


마지막이 진짜 매력적...ㅋㅋ
사람은 그리 쉽게 변하지않는다는 이야기


저렇게 살진말아야지싶지만 알 수 없지
조앤도 자신을 잘몰랐으니ㅎㅎ


그치만 행복한 우물 안

개구리는 되지말아야지...

 

🙈

 

봄에 나는 없었다
국내도서
저자 : 애거서 크리스티(Agatha Christie) / 공경희역
출판 : 포레 2014.01.30
상세보기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