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0x100

[대구 달서구/상인동 핫플레이스]

동리장( 애호박찌개 전문점) 솔찍 리뷰

 

상인동 동리장

  오늘은 벼르고 벼르던 동리장을 다녀왔어요ㅎㅎㅎ, 오픈한지는 좀 됐는데 이리저리 미루다보니 이제야 와봤답니다.

 

 

 

동리장 입구 메뉴간판

  입구에 들어가다보면 요렇게 영업시간이랑 메뉴가 적혀있어요. 식사뿐 아니라 술도 가능해서 영업시간이 좀 길어요~

그래서 늦게가도 부담이 없더라구요.

 

동리장 입구

저렇게 가림막을 열고 들어가면 예쁜 돌길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동리장이라서 목욕탕 아이콘을 쓰시나봐용 ㅋㅋ

밑으로도 보이시죠?

왼쪽에는 대표메뉴인 애호박찌개 사진이 보이네요.

 

 

 

들어서는 길 조명이 참이쁘네요

들어갈 때 너무 신나서 나올 때 사진밖에 없네요 ㅋㅋㅋ

요렇게 들어가는 길이 있답니다.

입구를 보니 딱 주택을 개조한 식당이란게 느껴지네요.

정겨움이 느껴지시나요?ㅋㅋ

외부는 거의 손대지 않으신거 같아요.

 

코로나야 물러가라 ㅠㅠ

시국이 시국인만큼 모두들 마스크를 꼭 하고 방문하도록해요.

사장님이 쓰신건지 손글씨도 참 귀엽네요ㅎㅎ

 

내부 식탁 인테리어

주택을 개조해서인지 현관으로 들어오면  공간이 세군데정도로 나뉘어져있습니다.

저희는 핑크핑크갬성이 넘치는 칸으로 앉았어요.

나머지 공간에는 손님들이 계셔서 찍기가 좀 애매하더라구요.

 

곳곳에 화분과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있어서

메뉴 나오기 전까지 요리조리 구경했답니다.

저는 저 창틀구경도 좀 하고...ㅋㅋㅋ

인테리어마감을 어떻게 하셨나 뭐 이런 쓸데없는 ㅎㅎㅎ

 

동리장 메뉴

메뉴판도 귀엽죠?

전체적인 분위기가 메뉴판에서도 느껴져요.

저희는 식사시간 이후에 갔는데도 식사메뉴를 주문할 수 있도록 해주셨어요>_<

 

푸짐한 동리장 먹거리

 

덕분에...또 이렇게 푸짐하게 ㅋㅋㅋㅋ

저희는 칼국수 미니애호박 세트와 호박잎수육을 시켰답니다.

어리굴젓 수육도 먹어보고싶었지만 굴을 먹을 수 없는 관계로ㅜㅜ

 

개인적 취향으론 애호박전이 아주 맛있었습니다 ㅋㅋ

반죽이 거의 없는 전이예요.

전 수육은 양파간장에 찍어먹는게 좋았어요.

얇게 썰려있어서인지 처음엔 거뜬히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았는데

먹을수록 많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칼국수에도 애호박과 돼지고기가 듬뿍 들어있어요.

돼지고추장찌개에 애호박을 넣은 맛인데

애호박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다음에 또 가게된다면 호박전 큰 걸 먹을 것 같아요 ㅋㅋㅋ

호박전이 너무 제 취향 ♥

 


 

※ 총평!!

  평점 Review
맛과 퀄리티 🌕🌕🌕🌑🌑 애호박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천bb
위생상태 🌕🌕🌕🌕🌗 깨끗했어요!
가성비 🌕🌕🌕🌗🌑 나쁘지않았습니다.
종합점수 🌕🌕🌕🌑🌑 보통

 


 

<위치>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