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0x100

[대구 달서구/상인동 맛집]"라꼬시나(La cocina)"
맛있는 아담한 이탈리안 식당

 

 

 

동네 맛집을 검색하다가
집근처 맛집을 발견했어요😃😃😃

늦게가면 웨이팅을 해야 할 수도 있어
주말 오픈시간에 맞춰 찾아갔어요ㅎㅎ

 

 

라꼬시나 간판

 

 

가게가 크지않아서
무심코 지나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도 자주 지나다니는 길이었는데,
코앞에 이런 곳이 있는지 몰랐어요ㅎㅎ

 

 

 

 

 

 

 

가게 입구에는 귀여운 스누피캐릭터들이
그려진 메뉴가 있구요

가게에 들어서면 역시 마스크 착용에 대한 안내문과 방문록을 적는 곳이 있어요!

라꼬씨나는 방문록을 작성한 사람에 한해서

생일인 달에 재방문 할 시에 파스타 or 필라프 중 하나를 무료로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

요즘 방문록을 작성하는 것에 대해
불편해 하는 사람이 많은데,

이러한 소소한 이벤트를 있으니 좋았어요😊

 

 

 

 

내부 테이블-1

 

 

가게 내부에는 분리된 테이블이 네개정도고,
그 외에 바 자리가 있었어요!

 

 

곳곳에는 여러 그림사진과 스누피들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 소소한 갬성을 느낄 수 있는 곳이었어요!

 

 

 

 

 

메뉴판도 역시 스누피죠?
사장님이 스누피를 좋아하시나봐요 ㅎㅎ
🙈🙈🙈

 

 

 

 

 

 

 

 

 

 

 

라꼬씨나는 리코타 치즈 샐러드 피자가 베스트메뉴라고 해요

하지만 저희는... 피자가 땡기지 않아서
바질페스토 오일파스타와 포크필라프를 주문했어요!

원래 쉬림프오일파스타를 먹으려고 했는데 바질파스타가 일일한정수량이라는 것을 보고
급 마음이 변했어요🤪🤪🤪 

 

 

바질파스타
포크필라프

 

 

 바질페스토 오일파스타는 처음 먹어보는 메뉴였는데, 맛있게 먹었어요,

오일이 많아서 느끼하지않을까 생각했는데,
저희 입맛에는 잘 맞았답니다.

포크필라프는 고기가 생각보다 적어서
조금 실망스러웠는데 맛은 괜찮았어요!

하지만 다음에는 또 온다면 오일파스타와 피자를 먹을 것 같아요 ㅎㅎㅎㅎ하하핳

 

 

 

 

 

la cocina 입구

 

 

 

다음에는 다른 메뉴를 먹어보러 와야겠어요

오일파스타가 먹고싶을 때
생각나는 곳일 것 같아요!

 

 

※ 총평!!

 평점Review
맛과 퀄리티🌕🌕🌕🌗🌑오일파스타 추천bb
위생상태🌕🌕🌕🌕🌗깨끗했어요!
가성비🌕🌕🌕🌑🌑보통
종합점수🌕🌕🌕🌗🌑다음에 또 봐요 ㅎㅎ

 

 


위치정보

 

 

 

 

 

 

 

 

 

 


 

 

댓글과 공감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