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0x100

[대구 수성구/들안길 망향비빔국수]수성못 주변 맛집"망향비빔국수"

(가족 나들이 및 느끼한 먹거리 후 시원/매콤을 원하신다면)

 

대구 수성구 망향비빔국수

 

  자꾸 생각나는 비빔국수"망향비빔국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화"강철비"에서도 나왔던 망향비빔국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ㅎㅎㅎ 아쉽게도 망향비빔국수 본점이 아니라 제가 대구에 사는지라 대구 수성구점을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저희 부부는 주말부부예요 남편이 서울 건설현장 시공관리자로 근무하고, 저는 대구에서 설계사무소를 다니고 있죠, 남편은 휴무 때마다 대구에 SRT를 타고 동대구역으로 온답니다. 동대구역에 저녁에 마중을 나가면 거의 이곳에 들려서 저녁식사를 하고 오는 편이에요^^

 

망향비빔국수 대구 수성점 간판 및 영업시간

  대구 들안길은 명품 맛집거리로 유명하죠 수성못 주변 큰 대로가라 여기저기 지나가면서 큰 간판들이 보이네요, 이곳은 제가("횬횬":건부녀,건축하는 유부녀)가 좋아라 하는 국수 맛집입니다. 특히 제 여동생이 엄청 좋아해서 한 달에 두 번 이상은 꼭 찾아가는 곳이기도 하지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예요 🤩🤩🤩 엄청 오래까지 하는 편이에요 ㅎㅎㅎ

 

망향비빔국수 대구 수성점 내부 전경, 주방전경

  매장 전경을 찍은 사진이에요 ㅎㅎㅎ 이날은 남편이 조금 늦게 와서 10시경 도착을 해서 한산한 편이었네요 ㅎㅎㅎ 주방은 오른쪽 사진과 같이 오픈되어 있고 안이 환하게 보여서, 위생상태도 참 깔끔해 보인답니다. 주문은 선불이라서 자리를 잡고 계산대로 직행하여야 합니다 ㅎㅎㅎ

 

메뉴(요금은 선불입니다!!!)

  메뉴는 사진과 같이 비빔국수, 잔치국수, 비빔물국수 등이 있고, 곱빼기는 천 원 추가입니다. 비빔국수는 매운 편이라서 아이들과 함께 오는 가족들을 위하여 아기국수도 준비되어있는 점이 참 배려가 넘치는 식당 같습니다^^. 그리고 어린이를 위한 수제 돈까스도 팔고요..... 어린이용이긴 하지만, 맛있는 편이라 여동생과 남편 셋이 갈 때는 서브 메뉴로 시키기도 한답니다.

 

따뜻한 육수 한사바리 들고 가실께여~

  주문을 하시고 자리로 돌아가시기 전, 입구 쪽과 매장 안쪽 두 군데에 따뜻한 육수를 퍼갈 수 있는 곳이 있어요(정수기가 있는 곳 이기도 하구요), 물과 육수는 셀프이니 직접 퍼가시면 됩니다ㅎㅎㅎ. 작은 쟁반도 구비되어 있으니 물과 육수 둘 다 떠가세요 😃😃😃

  육수는 조금 뜨거운 편이니 꼭 식혀 드시고, 맛있으니 두 번 세 번 꼭 드시길 바랍니다^^

 

망향비빔국수 - 비빔국수, 잔치국수(곱빼기)

  밑반찬은 오징어젓갈과 백김치가 기본반찬으로 나옵니다. 오늘은 남편과 저 둘이와 서 잔치국수와 비빔국수를 시켰어요(둘 다 곱빼기.....) 남편과 저는 참 식성이 좋답니다. 만두를 추가로 시킬까 하다가 밤에 또 야식으로 치킨을 먹기로 하여서 ㅋㅋㅋ 두 개만 시켰답니다.

 

밑반찬(오징어 젓갈, 물김치)

  밑반찬인 오징어 젓갈과 백김치도 간이 알맞게 되어있어서 참 맛있어요😁😁

 

잔치국수, 비빔국수

  저는 잔치국수를 좋아하고 남편은 비빔국수를 좋아해서 각각 시키고 앞접시로 조금씩 뺏어먹는답니다. 저는 잔치국수에 육수가 멸치맛이 나는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여기 잔치국수가 딱 제 입맛에 맞는답니다. 비빔국수는 매콤과 매움의 중간 정도예요...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은 조금 드시기 힘들 수도 있습니다.

 

지저분한 사진 올려서 죄송합니다 ㅠㅠ

  ㅠㅠ 지저분한 사진을 올려서 죄송합니다. 잔치국수와 비빔국수를 순삭 시켜버렸네요 ㅋㅋㅋ

 

카운터 주변

  망향 비빔국수는 비빔국수 재료를 따로 판매하기도 한답니다. 양은 3인분 양이고 15,000원에 판매합니다. 여기서 사서 집에서 해 먹어 보았지만, 역시 식당에서 먹어야 제맛이 난답니다. 요리실력의 부족인지 ㅠㅠ 비빔국수와 같이 먹을 수 있는 삶은 달걀도 판매합니다.😀

 

외부 테이블

  아까 보여드린 매장 안쪽 외에 현관 바깥쪽에 외부 테이블도 존재해서 밖을 보면서 식사하실 수도 있어요.

 

망향비빔국수(대구 수성구점) - 주차공간

  식사를 마치고 외부로 나오면서 주차장 사진도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남편이 찍은 사진이고 제 뒷모습이 나왔네요ㅎㅎ 주차비는 무료입니다^^

 

※ 총평!!

  평점 Review
맛과 퀄리티 🌕🌕🌕🌕🌗 딱 필요한 반찬과 육수와 국수의 조화가 좋음.
위생상태 🌕🌕🌕🌕🌗 주방이 훤히 보이며, 조리과정도 보이고 깨끗함.
가성비 🌕🌕🌕🌗🌑 국수 치고는 비싼편이지만, 수성못 주변 식당에 비해 저렴.
종합점수 🌕🌕🌕🌕🌑 한번 다녀오시면 국수먹고싶을때 생각나는 곳 입니다.

 

 

<위치>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