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0x100

[대구 근교/가창]"SLOW"드라이브 하기 좋은 분위기있는 조용한 카페

 

가창 Slow 카페
가창 Slow 카페

안녕하세요 건축하는 남편

'뇽뇽'입니다.

저희 부부 애칭이자 별명은

남편인 저는 '뇽뇽'

부인은 '횬횬'입니다.

................(TMI) ㅎㅎㅎ

 

 

기나긴 장마가 끝나고 찾아온

가을하늘은 정말 맑고

분위기가 좋네요

 

가을하늘이 정말 공활하군요
가을하늘이 정말 공활하군요

 

이번 추석은 결혼 후 첫 명절이라

본가에 다녀오는 길에

잠시 들렸다 온

가창에 위치한 Slow라는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카페 slow 입구 간판
카페 slow 입구 간판

간판에 그려진 달팽이가 귀엽죠?

 

카페 slow 외부 담장
카페 slow 외부 담장

둥글게 돌아가며 쌓아놓은

담장도 구경하면서,

오! 야외테이블도 있나봐💕

 

카페 slow 입구
카페 slow 입구

왼쪽은 카페 실내,

오른쪽은 야외공간이예요.

 

 

카페 slow 외부 테이블
카페 slow 외부 테이블

날씨 선선한 날에는

야외에 앉아서

좋은 공기 마시는 것도

힐링 될 거 같아요.

 

 

카페 slow 외부 노출콘크리트 마감
카페 slow 외부 노출콘크리트 마감

 

독특한 창이 카페의 외관을

한층 돋보이게

만들어주더라구요.

 

카페 slow 입구
카페 slow 입구

목재로 마감 된 입구가🎪

 

노출콘크리트 외관과

잘 어울립니다~

자 이제 들어가볼까요 ㅋㅋ

 

slow 카운터
slow 카운터

입구로 들어오면 보이는

주문하는 곳입니다.

메뉴판을 주시면

자리에가서

메뉴를 정한 후

주문을 하면 된답니다.

 

저희는 아포카토 한잔은

매장에서 먹고(사진을 못찍음 ㅠㅠ)

 

😊😊😊

 

아아랑 카페라떼

한잔씩 포장했어요.

번거롭게 해드렸는데

친절하게 잘 해주시더라구요

🤩🤩🤩

 

2층 계단 입구, 노출콘크리트 마감
2층 계단 입구, 노출콘크리트 마감

 

2층은 작업공간이라

올라가면 안된다고

적어놓으셨어요 ㅎㅎ

 

 

입구 오른쪽 테이블 공간
입구 오른쪽 테이블 공간

주문하는곳에서

오른쪽으로 돌면

나오는 공간이예요.

창들이 꼭 액자같죠.

 

조금 더 들어가면

요렇게 생겼어요.

밖으로 야외테이블이 보이시죠?

곳곳에 미술작품들과

조명들이 자리하고 있어요.

 

카페 slow 왼쪽공간
카페 slow 왼쪽공간

요쪽은 주문하는 곳에서

왼쪽으로 돌았을 때

보이는 곳이예요.

헤링본 무늬의 벽이

멋스러워 보이죠.

 

저기 보이는 높은 곳에

네모난 창들은

보통 채광 겸 디자인으로

픽스(고정)창을 많이 쓴답니다.

 

카페 좌측 외부 마감
카페 좌측 외부 마감

튀어 나와있는 노출콘크리트 마감과

간접등의 조화가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하네요 ㅎㅎㅎ

 

 

카페 내부 테이블
카페 내부 테이블

사실 전 외관도 좋았지만

내부느낌이 더 좋더라구요.

 

큰 창들이 주는 시원함과

창에서 보이는 정원이

보기만해도 상쾌하죠?

 

저희가 거의 끝쪽 테이블에 앉았는데, 

자세히 보다보니깐

 

공간을 확장하신거 같더라구요ㅎㅎ

저 부분이 원래

창틀이었던거 같군요

 

카페 slow 화장실 입구
카페 slow 화장실 입구

화장실도 좌우측으로

갈리는 입구 사이로

 

정면에 세면대가 있는게

깔끔한 디자인 이었습니다.

 

남자화장실
남자화장실

나가기 전에 화장실도 구경하고.

 

출입구
출입구

포장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나와서

이제 나머지 일정을 처리하러

 

출발해야겠군요

😣😣😣

이제 그만 바이바이ㅋㅋ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한

아이스아메리카노 입니다.

 

 

 

카페라때
카페라때

오 ㅋㅋ 전 사실 커피 알못이지만...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

 

다음에 또 오게 된다면

핸드드립 커피를 마셔보고 싶네요.

 

가창 카페 slow 상세 정보
가창 카페 slow 상세 정보 "클릭하시면 상세정보가 나옵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