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0x100

[대구시내/동성로]전원돈까스 변한 맛...시그니처(?)의 사라짐...

대구 동성로 전원돈까스 입구

안녕하세요 건축하는 부인 '횬횬'입니다

 

 

대구 시내 동성로에 위치한

돈까스 전통 맛집에 남편과 함께

간만에 방문하였습니다.

 

대구사람이면 한번쯤 꼭 가본 곳이죠

😮😮😮

 

 

전원돈까스 입구

오랜만에 방문입니다.

기억을 더듬자면 중학교 때부터

왔었던 것 같으니

엄청 오래됐죠?ㅋㅋ

 

완전 단골이라 엄청 자주오고

그런건 아니고 가끔 생각날

때 들리곤 한답니다.

 

다들 그렇듯이 역시나

코로나때문에🤬🤬🤬

시간이 단축됐나봐요🙄

 

전원돈까스 내부 사진

약간 마음의 고향같은 곳이죠.

인테리어도 처음 갔을 때랑

 

거의 똑같은거 같아요😃

깔끔하거나 세련되진 않습니다.

 

대표적인 경양식 돈까스집이죠

 

전원돈까스 칸막이

저 칸막이 위로 보이는 Since 1980

여전히 그대로이구요 ㅋㅋ

 

 

전원돈까스 테이블 메뉴

메뉴도 거의 같아요.

사실 세세한거 하나까진 기억하진 못하지만

늘 거의 그대로였던걸로 기억해요ㅋㅋ

 

가격도 많이 오른 편은 아닌듯해요.

저 처음 갔을 때가 5500원이였나

그랬던거 같은데 십년이 훌쩍 지났는데

1500원 정도면 ㅎㅎ

 

전원돈까스 치즈돈까스, 돈까스

돈까스치돈을 시킵니다.

시킨지 5분이 안된거 같은데

돈까스가 나왔어요. 

 

성격이 급한 저는...

이런거 되게 좋아해요 ㅋㅋㅋ

 

서비스 콜라

돈까스가 나오기전에 

콜라 개인당 1잔씩 서비스가 먼저 나옵니다.

 

기본반찬인 깍두기와 함께^^

 

일반 돈까스

돈까스 구성은 밥이랑 야채샐러드

마카로니, 콘옥수수, 게맛살, 당근 조각.

사실 전 게맛살과

당근은 먹지 않습니다...ㅋㅋ

 

 

전원돈까스 치즈돈까스

 

치즈돈까스의 치즈는

네모난 노란치즈예요.

 

전 모짜렐라도 좋긴한데

저 체다치즈가 고소하고

짭짤한게 아주 맛이 좋더라구요.

😘😘😘

 

 

그런데 돈까스가 나오고 뭔가....

뭔가..........아주...... 어색한 느낌이 들었는데...

 

처음에는 뭔지 잘 못 느끼고

커팅을 시작하였습니다

 

 

전원돈까스 우동사리ㅠㅠ

제가 좋아하던 야채샐러드에

우동사리가 없었습니다.

 

예전엔 저 야채샐러드에

우동사리를 같이 넣어주셨거든요.

 

처음엔 실수거니 생각하고

주변을 둘러봤는데....

 

다 없더군요 ㅠㅠ

 

그게 별미였는데 이번에 갔더니

없어졌더라구요...

 

좀 슬폈어요😫

 

메뉴판 이미지의 전원돈까스 우동사리

메뉴판 그림엔 여전히 존재하는 우동사리...

다시 만나보고싶네요🙄

 

이게 그 우동사리랍니다. ㅠㅠ(예전 이미지)

 

'맛있는 녀석들'에서 김민경이

언급한적도 있는 우동사리...ㅠㅠ

 

혹시나해서

우동이 나올까봐

 

야채샐러드를

추가로 주문해보았는데 

 

야채 1접시 천원

 

역시나 우동사리는 없네요ㅠㅠ

 

예전에는 우동사리때문에 야채를

더시켜먹기도 했었는데...ㅠㅠㅠ

 

하지만 여전히 맛있었어요ㅜㅜ

 

밥도 고슬고슬하니 맛있어요.

소스가 간이 좀 쎄긴한데

 

케찹도 테이블에 준비되어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뿌려 드시면 좋을 거 같아요.

 

(남편은 자극적인걸 좋아해서 뿌려먹어요)

😃😃😃

 

 

 

그래도 여전히 돈까스는 맛있었습니다.

 

 

요샌 일식돈까스가 많잖아요 ㅋㅋ


가끔 이런 경양식 돈까스 먹으러
가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