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0x100

하루 클릭 몇번으로 돈벌기?[앱테크/설문조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가입링크로 이동합니다

 

 

  안녕하세요 건부남(건축하는 부부 남편) "뇽뇽"입니다. 오늘은 어플 하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ㅎㅎㅎ 어플 이름은 'Panel Now'라는 앱이에요. 제가 스마트폰으로 🚽가서나 대중교통 이용할때, 또는 심심 할때마다 하는 어플이구요 요즘은 부업이 대세라는데 앱태크중 하나인 설문조사 참여하고 돈버는 방법을 소개해 드립니다.

 

※어플이름

패널나우

 

※ 어플목적

재태크(티끌모아티끌) 

 

※ 방법

1. 어플을 다운로드 후, 회원가입!!

2. 패널 자격을 획득 후, 설문조사에 참여한다

3. 설문에 성실하게 응답하고 포인트를 적립 받는다

4. 적립 받은 포인트를 현금이나 쿠폰으로 교환한다

 

 

 

퀵서베이 - 하루에 하나씩 올라오는 1~3원짜리 1초 응답

 

 

위사진과 같이 1~2초만에 간단히 클릭만으로 적립도 가능하며

 

 

 

패널나우 설문조사

 

 

다양한 설문조사 항목들이 올라오기도 합니다. 짬짬히 설문조사를 통하여 티끌모아 티끌로 교통비나 가끔 간식 사먹을 정도는 수익이 있네요 ㅎㅎㅎ😄😄😄

 

 

 

출금인증 ㅎㅎㅎ

 

 

 

설문조사참여 내역

 

 

 

하시다가 금액이 큰 설문조사를 하시다간 현타 오실수도 있습니다...(시간이 꽤나 걸림) 시간 때우기용으로 좋은 어플이니 한번 이용해보세요😊😊😊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소소한 초대포인트 300 포인트가 저에게 지급됩니다 ㅎㅎㅎ 정말 소소하네요

 


 

패널나우 가입하기

 

 

https://www.panelnow.co.kr/recommend/r/78fc2e4ad7f71f8c01bb3a3014a59d48

 

온라인리서치 패널나우 PanelNow

 

www.panelnow.co.kr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