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0x100

 #대구

'태산만두' - 대구 3대 만두 맛집
'태산만두' - 대구 3대 만두 맛집

 

대구 중앙로에 위치한 만두 맛집 태산만두를 가보았어요.

안지는 3~4년 정도 된거같아요. 더 오래 된 거 같기도하고 ㅋㅋ

어떻게 알게됐는지는 생각이 나지 않는군요. 뭐 맛집 찾다가 알게됐겠죠?ㅋㅋㅋㅋ

가끔 이 집 군만두가 생각 날 때 찾아간답니다.

제 최대메뉴가 군만두예요.

 

입구에 위치한 계산대와 대기석입구에 위치한 계산대와 대기석
입구에 위치한 계산대와 대기석

 

입구에 들어서면 왼쪽에 계산대와 오른쪽에 대기석이 있답니다.

9시가 마감시간인데 저희가 8시 40분쯤 갔더니 먹고 가시는분들보다 포장해가시는 분들이 많았답니다.

예전에 왔을 땐 저 의자에 앉아서 기다린 적도 있었는데 만두가 오래먹는 음식은 아니라 회전률이 좋아요.

 

 

 

테이블이 왼쪽 오른쪽으로 나뉘어있어요.

왼쪽은 사진에 보이시는대로 한쪽은 붙박이의자와 철제의자가 있는 테이블이고,

오른쪽은 양 쪽 다 퐁퐁한 등받이가 있는 의자로 된 테이블이예요. 

저희는 오른쪽 테이블에 앉았어요.

안쪽으로 주방이 보이고 화장실도 저 회색 기둥 뒤에 있는 것 같더라구요.

 

 

 

인테리어가 중화풍이 되려다 만 느낌이긴한데 저 둥근 조명이 공간을 좀 조화롭게 만들어 주더라구요.

저는 저 중간중간 선반 만들어서 넣어놓으신 소품들도 좋았어요.

쉽게 보긴 힘들게 생겼는데 알록달록한 것이 포인트라고 할까요 😁ㅎㅎ

 

 

기본 반찬으로 깍두기와 단무지를 주셔요.

빈 그릇 두개는 코로나라 그런지 간장종지를 따로 주시더라구요.

만두간장 만드시는 법은 다들 아시죠?ㅋㅋ

간장 쭈루룩 식초 쭈루룩 고춧가룩 많이 ㅋㅋㅋㅋ

 

 

메뉴판을 못찍어왔는데 만두종류는 군만두, 비빔만두, 왕만두, 찐교스 요정도였던거같아요.

만두랑 같이 먹을 수 있는 라면이랑 쫄면류를 같이 팔아요.

비빔만두는 5500원이였어요. 군만두가 5000원인데 보통 500원 더 내고 비빔야채가 있는 비빔만두를 시킨답니다.

특별한 맛이 있는 것 아닌데 야채 위로 뿌려주시는 케찹이 생각보다 맛이 좋아요.

라면은 늘 어디서나 정답이죠🥰

만두는 첨에 딱 나왔을 땐 겉이 바삭바삭한데 시간이 지날수록 촉촉해집니다.

그래서 처음 나왔을때 다 떨어뜨리고 드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 안에 만두소 보이시나요?ㅋㅋㅋ

아 진짜 처음에 딱 먹었을 때 너무 맛있어서 한자리에서 10개 다 먹고 20개 포장해갔었는데 ㅋㅋㅋㅋ

저 날도 저 혼자 6개를 먹어치웠답니다ㅋㅋㅋ

딱 베어물면 육즙이 나와요. 약간 중국식 만두인데 향신료가 덜 강한?

예전에 인천 차이나타운에 갔을때 중국식 만두를 먹어봤었는데 저는 못먹겠더라구요 ㅋㅋㅋ

그런 제 입맛에도 잘 맞으니 비위가 약하거나 향신료 못 드시는 분들도 잘 드실거예요.


※ 총평!!

  평점 Review
맛과 퀄리티 🌕🌕🌕🌕🌗 굿굿굿굿
위생상태 🌕🌕🌕🌗🌑 오래되긴했지만 깨끗한 편
가성비 🌕🌕🌕🌕🌕 가성비 짱bb
종합점수 🌕🌕🌕🌕🌗 또또 갑니다ㅋㅋ

위치정보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