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0x100

 

부산 현지인 추천맛집 '국이네 낙지볶음'(쥑이네~~)

 

타이틀이미지 - 국이네 낙지복음
타이틀이미지 - 국이네 낙지복음

 

주말 부산여행을 했었습니다요~😀😀😀 아무래도 여행에 빠질 수 없는 것은 맛집탐방기이죠ㅎㅎㅎ, 부산에 아는 지인이 추천한 맛집입니다.

 

 

 


 

 

주차장에 차를 대고, 입구로 들어가는 길이에요, 주차장이 작지도 크지도 않았지만 꽤 넓은편이었답니다. 현지 맛집인가 그런지 보통 맛집에는 젊은이(?)들 ㅋㅋㅋ 청춘들이 많은데, 어르신들이 많이 들어가는 모습이었어요 ^^

 

 

입구에 들어서면 사장님이 발열체크를 해주세요 ㅎㅎㅎ, 이제는 발열체크와 출입명부쓰는게 생활화 된거같아요😊😊 사장님은 엄청 친절하셨구 자리도 꽤 넓었어요, 장사가 잘되서 그런지 직원들도 많았답니다. 저희가 갔을 땐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더 많은편 같아보였고, 내부 사진을 직으려 했지만 ㅠㅠ 사람들이 많아서 찍지를 못했습니다.

 

 

일부 찍은 내부 사진이에요 ㅎㅎㅎ 셀프바도 보이네요, 전메뉴 포장된답니다!! ㅎㅎㅎ 저희는 낙곱새 2인분 공깃밥 별도로 시켰어요, 그런데 그냥 2인분 주문하면 알아서 밥도 주문 넣어주세요.

맵기를 선택 할 수 있는데

  • 순한맛

  • 중간맛

  • 매운맛 <-초이스

이렇게 세가지로 맵기가 있어요 저희는 매운맛을 선택하였답니다.

 

 

짠!!!

주문한 낙곱새가 나왔습니다. 밑반찬은 정갈하게 나오고 더 먹고 싶으면, 위에서 보신사진과 같이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음식나와서 뚜껑을 덮어놓고 끓기 시작하면, 직원분이 와서 쉐킷쉐킷 해드립니다 ㅎㅎㅎ

 

 

양이 엄청 푸짐합니당~ 😍😍😍

 

 

쉐킷쉐킷 중....

 

국이네 낙지볶음 -낙곱새
국이네 낙지볶음 -낙곱새

 

쉐킷 쉐킷 완성입니다... 이제 맛을 볼 차례이군요 ㅎㅎㅎ

 

 

큰 그릇에 밥이 나오면 테이블 옆에 김가루통에 꺼네서 같이 비벼 드시면 됩니다.

(ps. 앞치마가 엄청 깨끗해서 기분이 좋았어요, 이런집 잘없던데)

 

 

전지적 낙곱새 시점입니다 ㅋㅋㅋ 후딱 먹어버렸네요...


※ 총평!!

짧은평 : 매운맛 시켜먹었는데, 매운거 잘 못먹는분은 보통맛드세요!!, 부산 유명 낙곱새 4집 정도 가봤는데, ㄱㅁ집 갔다가 실망하고, 그 외 다른집도 맛있다고 못느꼈는데, 이집은 꼭꼭 다시와봐야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평점 Review
맛과 퀄리티 🌕🌕🌕🌕🌗 굿굿굿굿
위생상태 🌕🌕🌕🌕🌕 화장실 깨끗, 앞치마 개끗 만점!!
가성비 🌕🌕🌕🌕🌑 중상타
종합점수 🌕🌕🌕🌕🌗 다음에 또 봐요 ㅎㅎ

위치정보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