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0x100
보리호텔 야간전경

오늘은 10월 중순에 제 친구 지인 결혼식이있어서 서울에 올라갔을때 들린 보리호텔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합니다.
저는 대구에서 야근하고 바로 차를 타고 서울로올라가고 남편은 퇴근하고 보리호텔에서 저를 기다리고있었죠 ㅎㅎ

호텔검색을했을때 입구디자인이 세련된거같아 구경가보고싶어서 예약한곳이에요 ㅎㅎㅎ
모던한 디자인과 초록색 나무들이 조화아닌 조화를 이루고있네요 😃😃😃

옆면 디자인 벽체를 가까이에서 찍어봤어요ㅎㅎ 액자들도 많이 걸려있는데 뭔가 액자들이 투머치하단 느낌이 들었어요 몇개씩만있어도 될꺼같은데 🤔


입구에 들어서서 쫌만 걸어가다보면 안마의자가있습니다. 와 서비스 좋다라고 생각했지만, 역시나 유료였습니다 😭😭😭

엘레베이터 홀이에요 3면 거울반사판으로 되어있는데 느낌있네요 ㅎㅎ

프론트로가는길에 배달음식을 놔두는곳이 따로있더라구요 세심한 배려가 좋네요 ㅎㅎ

액자는 정말이지 너무 많아요 ㅎㅎㅎ

보리호텔 이용 안내문

보리호텔 이용 안내문이에요 ㅎㅎㅎ 조식도 맛있지만 결혼식때문에 따로 안먹었네요🙄

배터리를 충전 할수있는 곳도 따로있구요 ㅎㅎ

401호로 들어가보겠습니다 ㅎㅎ

침실전경입니다😃방이 남아서 그런지 뭐 업그레이드 해주셨다고하셨어요

아담아담😃😃😃

안쪽에서 보는 방 내부

세면대 간접등 및 구조에요 ㅎㅎ

화장실은 뭔가 이쁜듯 안이쁜듯 애매했어요

화장실 사진들로 마무리 짓네요 다음날 쫌더 찍으려고했는데 낮잠을자서 아침에 정신없이 나가는 바람에 못찍었네요 나름 가성비있고 깔끔한 호텔이었어요😃😃😃

728x90

+ Recent posts